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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제4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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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도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5064
카테고리 입찰
원문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공고 제2020-13호



(긴 급)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입찰건명: 2020년도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② 공고기간: 2020.6.29.(월)~2020.7.10.(금)

③ 공고방법: 본원 홈페이지, 조달청 나라장터, 공공기관 알리오

④ 사업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

⑤ 결과발표: 선정업체에 한하여 개별 통보

⑥ 기타사항: 등록업체간 발주규모에 차이가 날 수 있음


2. 입찰서류 방문접수 시간 및 장소

 2020.7.10.(금) 13:00~16:00까지 

○ 전남 나주시 빛가람로 601 한국농촌경제연구원 2층 경영지실 인재경영팀

※ 도착순서대로 제안서 접수


3. 입찰 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소지한 업체

○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 판로지원법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국가계약법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 공고일 현재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이하 ”판로지원법“이라함)” 제2조에 의한 중소기업자로서 다음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하여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으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를 소지한 업체

- 동 법률 제33조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이나 단체

○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따른 직접생산 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

○ “인쇄문화산업 진흥법” 제12조 신고(업종코드 1518, 인쇄사) 등록을 필한 업체

○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허가, 인가, 면허 등을 득하여 등록일 현재 당해 사업에 필요한 시설 등을 보유한 자(별첨4. 인쇄기기 보유기준 참조)로서 공공기관 인쇄물 납품실적이 있는 업체

○ 입찰공고일 기준 광주광역시 또는 전라남도에 사업자등록을 한 업체

   ★ 입찰참여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상기의 조건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4. 입찰등록시 제출서류

○ 인쇄물 제작업체 등록신청서(서식 2) 1부.

○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또는 주민등록등본) 사본 각 1부.

○ 인쇄시설증명원(관할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 발행)  1부.

- 단, 중증장애인생산품 판매시설의 경우, 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에 가입할 수 없으므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로 확인

○ 국세ㆍ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법인(개인)인감증명서(필요시, 사용인감계) 각 1부.

○ 인쇄업체 일반현황(서식 3) 각 1부.

○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할 수 있는 해당 기관의 증명서 각 1부.

- 납품실적증명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등

○ 업체 위치 안내도(지사 포함) 1부.

○ 위임장(대리인 참석 시),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 각 1부

○ 직원 현황 확인서(서식4) 및 고용보험 납부확인서(최근 6개월) 각 1부.

○ 여성기업·사회적기업·장애인기업·혁신형중소기업·장애인표준사업장·중증장애인 확인서(해당업체) 각 1부.

○ 공고 마감일 기준 유효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 청렴계약 이행각서(서식 5) 1부.

○ 서약서(서식 6) 1부.

○ 납품 실적물 및 인쇄물 샘플(별첨3 및 제안요청서 참조)

- 과제물 제작 규격서에서 제시한 과제물(공통) 1부.

- 공공기관 납품 실적물(ISBN이 기재된 인쇄물)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원본과 같음을 명기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함


5. 계약 대상업체 선정 및 계약

○ 입찰등록 시 제출한 제안서 평가결과, 종합평점(100점기준) 80점 이상인 업체 중 상위 업체를 대상으로 선정하여「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및 단가 계약서」를 수용하는 업체를 등록업체로 선정

○ 낙찰자 선정 및 개별 통보 후, 낙찰자는 개별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우리 연구원과 계약을 체결하여야 함.


6. 입찰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

○ 등록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허위 서류를 제출한 자가 한 입찰


7. 기타 유의사항

○ 본 입찰 건에 참여하기 위해 제출된 서류는 반환되지 않음.

○ 입찰자는 별첨된 계약서, 계약특수조건 및 평가기준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관련 내용의 미숙지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연구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해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 제안서의 작성 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며, 우리 연구원에서는 보상하거나 책임지지 않음.

○ 본 공고문에서 언급하지 않은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우리 연구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법, 정부 계약예규 등에 의함.

○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 연구원 대외협력정보실 학술정보팀(기술평가 관련 061-820-2212) 및 경영지원실 인재경영팀(계약체결 관련 061-820-2156)으로 문의하시기 바람.



2020년 6월 29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작성자 KR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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