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목록

보도자료

제4유형
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원문, 내용, 게시일, 작성자 정보 제공
농경연, 벤처농업전문강좌 개설 8월 28일 개강
4425
원문

농경연, 벤처농업전문강좌 개설 8월 28일 개강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이하 농경연) 벤처농기업창업보육센터(센터장 정명채)는 벤처농기업창업보육지원사업 일환으로 매월 1회 관계기관 및 관련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벤처농기업 창업 및 보육에 필요한 실무 강좌를 실시키로 했으며, 첫 강좌는 8월 28일(水) 연구원 대회의실에서 갖는다.


이번 벤처농업전문강좌는 8월 28일(水) 오후 1시30분부터 4시간 동안 각 분야 전문가들이 '벤처농업의 육성방안', '벤처기업의 지원제도', '벤처농기업의 실태와 활성화 방안', '벤처농업 투자유치 및 자금조달전략' 등의 강의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한다.

참가 대상은 벤처농기업창업자 및 예정자를 포함해 농산물가공 유통사업 참여업체, 농산물전자상거래업체, 신지식농업인 등 벤처농업에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당일에도 가능하나 자료준비 관계로 사전에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연구원 홈페이지(www.krei.re.kr) 공지란을 참조하거나 벤처농기업창업보육센터 사무국(☎ 02-3299-4279 전일송)으로 문의하면 된다.

농경연은 2년 전부터 원내에 벤처농기업보육센터를 설치해 우리나라 농업벤처 육성을 주도해 왔다. 농경연은 이번 강좌를 시작으로 매월 한 차례씩 창업보육센터 입주업체 종사자와 농업관련자에게 벤처농업 지원정책, 창업실무, 기술경영, 마케팅, 벤처농업 성공사례 등 창업에 필요한 전반적인 내용을 강의하고 직접 상담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더욱 우리나라 벤처농기업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작성자 홍보팀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