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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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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봄배추·무 재배면적 및 생산량 실측 조사
5805
카테고리 입찰
원문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공고 제2021-02호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① 용 역 명: 2021년 봄배추·무 재배면적 및 생산량 실측 조사

② 용역내용: 제안요청서 참조

③ 용역기간: 계약체결일로부터 6개월간

④ 기초금액: 53,900,000원(VAT포함)

⑤ 입찰방법: 제한경쟁(총액)

⑥ 낙찰자 선정방법: 협상에 의한 낙찰자 선정

⑦ 제안요청 설명회: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고


2. 제안서 및 입찰서류 방문접수시간 및 장소

① 가격제안(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1.01.19(화) 10:00

② 가격제안(입찰)서 개찰일시 : 가격제안서 개찰은 기술제안서 평가 후, 실시함

③ 가격제안(입찰)방식: 전자입찰(국내입찰)

④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⑤ 기술제안서 제출마감일시 :  2021.01.19(화) 14:00 (입찰마감일 당일)

⑥ 기술제안서 제출 장소 : 한국농촌경제연구원 경영지원실 인재경영팀(온라인제출 및 우편(방문)제출)

⑦ 기술제안서 평가일시: 제안서 접수 후, 사업부서에서 별도 안내함.

- 제안서 평가일시는 사정에 의하여 제안서 제출자에게 공지하고 변경될 수 있음.

※ 가격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입찰이며,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 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투찰마감 24시간 이전에 투찰하시기 바람.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았을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 대상에서 제외됨.

※ 기술제안서는 온라인(e-발주시스템) 및 우편 두 가지를 모두 병행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둘 중 한가지 방법으로 만 제출하는 경우 무효한 응찰로 간주하니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람.

※ 우편제출 기술제안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문서접수처에 접수되어야 하고, 우송 중 분실, 훼손, 지연 등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온라인제출 기술제안서는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1) 동 입찰이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를 확인한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람.

2)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임.

3)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이 입찰설명서는 연구원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함.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람.

① 입찰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T. 1588-0800, FAX 042-472-2297)

②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인재경영팀 계약담당자(T. 061-820-2156)

③ 과업내용 및 기술평가 등: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본부 관측기획팀장(T. 061-820-2224


3. 입찰 참가자격(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에 한함)

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이라 한다)”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거 경쟁 입찰 참가자격을 갖춘 업체

② “국가계약법”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해 부정당업자로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③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14.3.5 개정)에 의거,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 또는 기타자유업종(업종코드: 9999)로 등록한 자

④ 최근 1년간 표본조사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⑤ “판로지원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다음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 “중·소기업, 소상공인 및 장애인 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협동조합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협동조합으로서 적격조합 확인서를 소지한 자

- “판로지원법” 제33조에 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이나 단체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여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상기의 조건은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1)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증명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1-1) 다음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음.

①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되지 않은 경우

②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③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④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이후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1) 아래 각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음.

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 2에 해당하는 자

②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2) 입찰자는 “동법 시행령” 제12조제3항각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함. 만약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음. (다만, 나라장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는 경우에는 전자입찰서에 동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서약서 갈음.)

3) 입찰참여업체는 상기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하며, 낙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동 자격을 유지하여야 함.


4. 세부 품명 및 수량

- 사업명: 2021년 봄배추·무 재배면적 및 생산량 실측 조사 용역 1식

※ 상세 내용은 첨부물을 참조하여 반드시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5. 공동수급 및 하도급

① 본 입찰은 공동수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6. 입찰참가 신청, 입찰보증금 및 입찰무효

① 입찰참가신청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입찰참가자격은 관련 서류를 제출받아 확인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하며,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 입찰서 제출 가능

- 본 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가능

- 본 입찰에서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며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음.

② 입찰보증금 납부

- 납부면제: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입찰보증금액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함. 단, 전국은행연합회 관리규약에 의하여 연체, 대위변제·대지급, 부도, 관련인, 금융질서문란, 화의·법정관리·청산절차 등의 정보가 등록 또는 해제된 사실이 게재되어 있는 자의 경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을 입찰일 전일(공휴일인 경우 그 전일) 18:00까지 우리 연구원에 입찰이행보증보험증서 제출

③ 입찰보증금 및 귀속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우리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됨.


7. 협상 적격자 선정 및 협상기준(자세한 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① 평가비중은 제안서 수행능력(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를 적용함.

② 수행능력(기술)평가 점수가 기술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순서는 수행능력(기술)평가 점수와 가격평가 점수를 합산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진행함.

③ 가격협상 기준가격은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가격으로 함.

④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에 의함.


8. 입찰참가 등록서류(우편(방문) 및 온라인 두가지 방법으로 모두 제출하시기 바람.)

 1) 우편 제출

① 제안서 2부(원본 1부, 사본 1부), 전자매체(USB) 1개

- 전자매체는 제안서, 발표자료, 별첨자료 등 모든 자료를 포함해야 하며, 특히 제안서 원본 내용을 그대로 수록해야 함.

② 제안서 제출 공문 1부.

③ 사업자등록증 및 법인등기부등본 사본 각 1부.

④ 조달청 경쟁 입찰 참가자격등록증 사본 1부.

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각 1부.

⑥ 법인인감증명서 1부(필요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⑦ 위임장, 재직증명서, 위임받은 자의 신분증 사본 각 1부(대리인 참석시).

⑧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⑨ 제안요청서 내 <서식 제 3호> 및 실적증명서 각 1부.

- 제안서 작성 시, 기재한 사업실적에 대하여는 기재된 내용에 해당하는 실적증빙이 제출·확인된 것에 한하여 평가 시 실적으로 인정

- 실적증빙은 발주처에서 발급한 실적증명서 원본을 원칙으로 하나, 제안서 제출까지 시간의 촉박함을 고려하여 “사실과 상위없음” 기재 후 제안사의 인감으로 날인한 계약서 사본도 인정함(계약서 사본 제출 시, 꼭 필요한 부분의 최소페이지만 제출하며, 추후 그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입찰무효처리 및 업체제재 등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람).

⑩ 입찰공고일 이전에 평가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⑪ 제안요청서 내 <서식 제 1호>부터 <서식 제 2호> 까지 및 관련 자료 일체 1부.

- 일반현황 및 연혁,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 국세청 표준재무제표증빙)

⑫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1부.

※ 제출서류 중 사본 제출 시, “원본대조필”을 명기하고, (사용)인감을 날인


 2) 온라인 제출

① 제안서 및 입찰참가신청 서류 등은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해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람.

② 입찰관련서류(우편 제출 항목의 ②~⑫) 는 제안서 파일과 구분하여 스캔 후 하나의 전자파일로 작성하고, 나라장터 “제안서 제출”에서 파일구분을 선택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시기 바람.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공지사항 ⇒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안서 제출 후 반드시 조달업체업무 ⇒(물품,용역)투찰관리  ⇒기술평가제안서 메뉴에서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람.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 사항>

1)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단,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3)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제6항을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9. 입찰무효

①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을 무효로 함.

②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의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로 함.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및 제안요청서 등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관련 내용의 미숙지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입찰참가자는 평가기준 및 방법, 결과에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협상 대상자의 제안서는 계약체결 및 사업 추진과정에서 연구원과의 협의로 변경할 수 있음.

○ 제안서의 작성 비용은 제안업체에서 부담하며, 연구원에서 보상하거나 책임지지 않음.

○ 본 입찰은 제출된 서류를 반환하지 않음.

○ 우리 연구원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해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낙찰자에 한하여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함.

○ 입찰참가자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으로 장애해결을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 본 공고문에서 언급하지 않은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우리 연구원 회계규정 및 국가계약법, 정부 계약예규 등 관련 법령에 의함.



2021년  1월  4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작성자 KR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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