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연구보고서
- 이슈+
- 인재채용
- 연구원개요
- 정보공개
- 고객헌장 및 서비스 이행표준
- 학술지
- 농정포커스
- 공지사항
- 조직도
- 공공데이터 개방
- VOC 처리절차
- 글로벌 정보
- KREI논단
- 보도자료
- 원장실
- KREI 정보공개
- 개인정보 처리방침
- 농업농촌국민의식조사
- 주간브리프
- KREI I-zine
- 연구사업소개
- 사업실명제
- CCTV 설치 및 운영안내
- 세미나
- 농업농촌경제동향
- 농경나눔터
- 경영목표
- 연구협력협정 체결현황
- 홈페이지 저작권 정책
- 농식품재정사업리포트
- 동정&행사
- 윤리경영
- 해외출장연수보고
- 이메일 무단수집 금지
- 농업관측정보
- 연구제안
- 신고센터
- 질의응답
- 인권경영
- 체육시설 및 주차장 운영안내
- 뉴스레터
- 임업관측정보
- ESG경영
- KREI CI
- 찾아오시는 길
해외출장연수보고
유럽농업경영체의브랜드마케팅과조직화실태조사
1913

기간
2011.10.30 ~ 2011.11.06
출장자
국승용
행선지
프랑스, 이탈리아
1. 출장건명 : 유럽농업경영체의브랜드마케팅과조직화실태조사
2. 출장목적 : 유럽의 산지유통 구조(농협 중심)와 관련 정책을 파악하여 우리나라 산지유통정책 개선 방안 수립의 근거로 활용
3. 출장지역 : 프랑스 브레따뉴, 이탈리아 볼료냐
4. 출장기간 : 2011.10.30~11.6(6박 8일)
5. 출 장 자
부서명 | 직 급 | 성 명 |
농식품정책연구본부 | 연구위원 | 국승용 |
6. 주요 출장 결과: 파일첨부
첨부파일
- 다음글
- 생협 경제사업의 성과와 정책과제
- 이전글
- 미국의 곡물 생산․유통․수출 물류시스템 실태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