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푸터바로가기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로고

  1. ENG
  2. 사이트맵 열기
  3. 메뉴열기

농촌경제

농촌경제 제42권 제2호

2019.07.01 12517
연구보고서 표지
  • 저자
    한국농촌경제연구원
  • 등록일
    2019.07.01
목차

인터넷 검색지수는 농식품 구매를 선행하는가? _노호영, 김성용, 김태영

청과물 도매시장 경유율과 주요 기능 국제비교: 한국, 일본, 프랑스를 중심으로 _최병옥, 김동훈, 정은미

도·농·어 소득불평등도 비교와 소득격차 요인 분석에 관한 연구 _성명재

청년대졸자의 농림어업 취업결정과 직업만족도 요인 분석 _강혜정

농촌지역 노인의 사회적 배제가 우울에 미치는 영향: 차별경험을 매개로 _김수진, 김미혜, 김혜원

몽골 울란바토르 지역 소비자들의 한국산 신선 농산물 구입 결정요인 분석 _이향미, 바스카, 고종태

요약문

「농촌경제(Journal of Rural Development)」는 한국연구재단에 등재된 농업·농촌분야의 전문학술지로 1년에 4번 (3월, 6월, 9월, 12월) 발간된다.

저자정보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저자의 다른 보고서
저자에게 문의
한국농촌경제연구원
저자에게 문의

※ 퇴사하신 분이지만 아래의 내용을 입력해 주시면 관리자가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 상세정보 조회
    12517
  • 다운로드
    302

같은 분야 보고서

다음글
비모수적 추정을 통한 쌀 농가의 생산성 및 수익성 변화 요인 분석
이전글
몽골 울란바토르 지역 소비자들의 한국산 신선 농산물 구입 결정요인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