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 보고서

[2023] 2023년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 통계보고서

2024.04.05
624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2023] 2023년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 통계보고서



*(25.06.04.) 본 보고서의 일부 수치 수정으로 인한 수정보고서를 재업로드하였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페이지표번호표제목수정내역
23A-9-1온라인으로 가공식품을 구입하는 이유(1+2 가중평균)수치 추가
 - '접근성이 낮아서' 열 추가
167D-6-1건강기능식품 주 구입처 이용 이유(1+2 가중평균)수치 변경
 - '다양한 상품이 있어서' 열과 
   '이벤트/할인행사 등을 자주 해서' 열 수치 변경
다음글
[2023] 2023년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 기초분석 보고서
이전글
[2022] 2022 가공식품 소비자태도조사 심층분석 보고서